스마트폰을 단순히 전화나 문자 용도로만 사용하는 분들은 없으시죠!
물론 스마트폰이라 하더라도 "폰"이니만큼 기본 기능임에는 분명하지만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24시간 옆에 가까이 하고 있는 이유는 심심할 틈을 주지 않는다는 이유가 가장 클 겁니다.
그 중에서도 음악이라든지 유튜브 등의 미디어 활용 또한 스마트폰 사용에 큰 비중을 차지할 테구요. 게임 또한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렇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면 마음 편히 스피커로 음악을 재생하거나 게임을 하는 건 눈치가 보이니 아무래도 무리구요.
그럴 경우에는 이어폰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데 애플은 아이폰7 시리즈를 출시하면서부터 어이없는 만행을 저질렀죠!! 바로 3.5mm 이어폰잭의 삭제!
물론 3.5mm 이어폰을 대신할 라이트닝 이어폰과 3.5mm to 라이트닝 젠더를 제공하긴 하지만 이제는 가지고 다니다 잃어버리기라도 한다면 예전처럼 손쉽게 대체할 수가 없다는 겁니다.
테라상사코리아에서 수입한 애플 공식인증(MFI) 라이트닝 이어폰 AP-01은 번들 라이트닝 이어폰을 잃어버린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생김새만 라이트닝 포트인 짝퉁이 아니라 애플의 공식인증(Made For iPod/iPhone/iPad)을 받은 제품인 만큼 계속되는 iOS 업데이트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패킹 전면 하단에 큼지막하게 애플 인증제품임을 알리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구요.
후면에 다시 MFI 인증에 대한 문구가 빼곡히 인쇄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이어폰만 하드 포장이 되어 있구요.
메탈 재질의 라이트닝 단자 외에는 순정 이어폰과 동일한 외형에 리모콘 또한 순정과 동일한 작동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11.3 베타에 이어 지금은 11.4 DB1이 올라가 있는 아이폰8 플러스에 물려봤구요.
11.3 업데이트 되면서 호환 충전 제품들은 대거 사용이 불가능해졌던지라 이어폰은 어떨까 싶었습니다만 역시 MFI 인증의 힘인 걸까요? 사용에 아무런 문제도 없었던!!
요 근래는 에어팟, 그리고 이전에도 블루투스 이어셋만을 주로 사용을 해와서 유선 이어폰은 상당히 오랜만입니다.
이런 이어폰류 또한 개인 취향이 강하게 반영이 되는 부분이죠. 이어폰 연결한 김에 잠시 이런 저런 노래들, 자주 듣던 노래들만 골라 들어봤지만 역시 유선과 블루투스의 차이는 분명하네요. ㅎㅎㅎㅎ
에어팟 또한 즐겁게 사용중입니다만 그에 대비해서도 확실히 또렷하고 깨끗하게, 그리고 어울리는 표현인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들린다고 해야 할까요?
음향 제품을 이것저것 사용해보는 편도 아니고 해서 이 정도로 밖에 표현을 못하는게 죄송스럽네요. ㅠㅜ
이 제품은 테라상사코리아 네이버샵에서 현재 판매중이구요.
▶ MFI 라이트닝 이어폰 AP-01 : http://smartstore.naver.com/terakorea/products/2735568645
순정보다 가격은 살짝 비쌀 수 있습니다만 MFI 인증 라이트닝 케이블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이어폰 잃어버려서 새로 장만할까 생각 중이신 분들은 괜찮은 기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테라상사코리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된 글임을 알립니다.
그렇지만 포스팅은 일체의 간섭도 없이 제 소신껏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