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애플 에어팟을 급하게 구매를 하면서 악세사리를 전혀 준비를 하지 못했었습니다.
별 수 없이 우리 나라 오픈마켓을 통해서 케이스를 급하게 주문을 해서 사용을 했지만, 비싼 가격은 물론이고 일마존에서 에어팟 구매하면서 봐둔 케이스가 있었던지라 크게 만족을 하진 못했었는데요.
중국 춘절 연휴가 끝나마자마 구매하려던 케이스(모양은 동일)를 티몰을 통해 구매를 했습니다.
▶ 구매링크 및 가격 : https://goo.gl/WQm6zd, 29.9 RMB(약 5,100원, 중국내 무배)
PZOZ라는 브랜드는 중국 직구를 자주하는 입장에서는 무척이나 낯익은 브랜드이지만 이 케이스가 PZOZ 제품 일거라고는 전혀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배대지에서도 물품을 오픈해서 사진을 촬영해줬던지라 받아보고나서야 알게된? ㅎㅎㅎㅎ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와 사은품으로 라이트닝 케이블이 하나 포함이 되어 왔구요. 케이블 또한 PZOZ 브랜드를 달고 있으니 그냥 사용을 해도 무방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신뢰의 PZOZ!!
박스 안에는 에어팟 케이스와 실리콘 넥밴드, 캐러비너가 포함이 되어있구요.
에어팟이 출시된지 꽤 오래되었기 때문에 지금 판매되는 케이스들은 핏이 잘 맞는게 당연한 거겠죠! 뚜껑과의 경계선에 잘 물리는 걸 확인할 수 있구요.
뚜껑 또한 정확하게 덮어줍니다. 그리고 두꺼운 만큼 보호력 또한 업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구요.
충전케이스 하단의 라이트닝 포트 오픈이 되어있는게 아니라 덮개로 여닫으며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방 속에 넣어다녀도 저기로 먼지가 들어갈 일은 없는 거죠!
먼저 사용하던 PodFit+ 케이스와 비교를 해보면 두께는 거의 3배 정도가 됩니다. 어차피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조금이나마 두꺼운게 더 나을 테죠. 그리고 가격은 절반 이하? ㅡ.ㅡㅋ
며칠 실사용 중입니다만 저렴한 제품(?)임에도 먼지가 잘 붙는 것도 아니고 전혀 불만이 생기진 않습니다.
실리콘 재질의 에어팟 케이스라면 그 생김새는 다 비슷비슷하죠. 그렇지만 가격은 천차만별이고 굳이 비싼 케이스가 필요할까는 의문입니다. 어차피 생산지는 모두 중국일 거라는 것 또한 뻔할 사실일 테구요.
알리 익스프레스도 많이 이용하시겠지만 그 본진인 타오바오, 이런 에어팟 케이스 등의 악세사리들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중국어라면 질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저 또한 중국어 전혀 못하는 중알못임에도 직구 잘 하고 있습니다! 미국이나 일본, 해외 배대지를 사용하는 것과 다를 건 하나도 없으니 조금 더 저렴하게 악세사리들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