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건 별로 좋아하질 않지만 가끔 타오바오에 당장 주문을 할 일이 없다면 간단한 소품들은 주문을 하기도 합니다!
얼마 전 광군제 행사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문을 하기도 했다고 알고 있는데요!
덕분에 그 전주에 주문을 했던 제 주문까지 다 늦어지는게 아닌가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도 어제 편지함 속에 하얀 봉투가 덩그러니 놓여있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랜 만에 알리 지름은 미밴드4 액정 보호 필름!!
두 장만 사도 되었을 것을 혹시나 주변에 누가 또 미밴드4를 구매할까 싶어 5장 번들셋으로 구매를 했구요!
제품 제목에 Soft Glass 어쩌구 되어있길래 일반 보호필름은 아니지 않을까 잠시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도착한 건 그냥 일반적인 필름입니다! ㅡ.ㅡㅋ
그렇지만 어지간한 스마트폰 강화유리와 비슷한 가격인 개당 US$0.99의 몸값 답게 터치감이나 투과성은 무척이나 좋은 듯 하구요!
풀커버 형태라 언뜻 봐서는 필름을 부착을 한 건지 안 한 건지 알 수가 없기도 합니다!!
지난 번에 미밴드4를 잃어버리고 재구매를 하면서, 이번에는 좀 아껴가며 써보자는 마음에 주문을 했던 거였는데요!
조금 험한 환경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그 때 이후로 2주 넘게 사용을 하면서 여러 차례 부딪히기도 했지만 액정에는 조그만 기스조차 없는데 말이죠! 어쩌면 이 액정 보호 필름은 쓸데없는 지름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ㅠㅜ
기왕에 구매한 거니 그냥 쓰겠지만 아마 조만간 필름을 부착하고 있다는 것도, 그리고 남아있는 필름이 있다는 것도 잊어버리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