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3일, 레노버 P11의 가성비에는 감탄하지만 갑갑함에 못 이겨 레노버 P11 플러스를 구매했더랬죠!
큐포인트 등을 이용해서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샀다 생각하고 후기까지 오늘 새벽에 포스팅을 해버렸는데 이 레노버 P11 플러스 가격이 또 인하가 되었답니다??
오늘 오후 큐텐에 다시 올라온 레노버 P11 플러스의 가격은 20만 원 초반대!
중국 내수용 미개봉이라는 건 제가 구매한 것과 같은 조건인데 무려 5만 원 정도가 인하가 되어버린 셈입니다.
큐텐에서 제공하는 쿠폰만 사용을 할 경우에는 19만 원대, 여기에 1Q페이와 제휴된 행사까지 사용하면 18만 원대라는 가격이 되어버리는??
물론 지금 레노버 P11은 6/128GB 모델을 13만 원대에 구매할 수가 있어서 여전히 가성비가 높은 편이지만 사용 중에 갑갑함을 느낄 우려가 높기 때문에 조금 높은 사양을 원하는 분들은 고민 없이 레노버 P11 플러스를 구매하셔도 좋을 듯하고요.
조만간 20만 원대가 깨질 거라는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겨우 며칠 사이에 이렇게 가격 차이가 나버리니 조금 심란하기도 하네요.
다만 중국 내수용 미개봉 제품이라 글로벌롬 작업은 직접 해야 한다는 것이 걸림돌이 될 수도 있을 텐데요.
지난 레노버 P11 글로벌롬 설치 모델이 여러 이슈를 가지고 있었던 만큼 오히려 더 좋은 기회라고 볼 수도 있을 듯합니다.
아직도 P11을 구매할까 망설이던 분은 금액이 조금 더 비싸지더라도 P11 플러스로 가시는 게 맞을 듯하고요.
전 이미 발송이 되었으니 이번 주말이나 다음 주 초 도착을 할 것 같은데요.
그나마 며칠 먼저 사용한다는데 위안을 삼아야 할 듯합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