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과 동시에 사무실에서 바로 갈아신는 건 대한민국 사무실 표준(?) 슬리퍼인 삼선 슬리퍼입니다!
내구성은 조금 약하지만 3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6개월 정도는 충분히 신을 수 있으니 너도나도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일 텐데요.
같은 사이즈를 사도 그때그때 사이즈가 다른 것이 또 이 삼선 슬리퍼의 매력이겠지만 얼마 전 구매했던 삼선 슬리퍼가 이번에는 오래 견디지를 못하는 것 같아서 샤오미 짭크록스라고 알려진 슬리퍼를 구매해봤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도 판매를 하는 것 같던데 저는 큐코인 소진을 위해 큐텐에서 구매를 했고요.
7월 10일에 구매를 해서 지난 토요일 도착을 했으니 요즘 통관이 많이 밀리고 있는 와중에도 2주가 안 되어 도착을 한 것 같네요!
가격이 가격인만큼, 그리고 샤오미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샤오미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제품이라는 것도 알고 구매를 한 건데요.
유핀(有品, Youpin) 사이트에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해서 이 제품이 샤오미 제품이라는 것도 아니고 샤오미 생태계 제품이라는 것도 아닙니다. 더더군나다 이런 제품은 유핀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같은 제품이라는 보증 역시도 없고요.
그렇지만 가격이 가격인만큼 도착한 제품을 보니 3천원짜리 삼선 슬리퍼보다는 당연히 훨씬 나아보이는 품질, 그리고 크록스 샌들보다는 작으면서도 촘촘하게 구멍이 나있는 것이 이 제품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정장 구두를 265mm를 착용하기 때문에 이 샌들 역시도 중국 사이즈 43호(약 265mm)를 주문했는데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테고요.
집에서는 크록스도 같은 사이즈를 신고 있지만 사이즈와 무관하게 샌들 자체의 크기가 좀 큽니다. 특히나 발볼이 넓은 분들도 특별히 고려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공간은 충분할 걸로 보입니다.
다만 발등은 그리 높질 않아서 이 부분은 고려해서 주문을 하셔야 할 듯하고요!
지금은 환율 때문에 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할 걸로 보이지만 삼천원짜리 삼선 슬리퍼에 질린 분들은 올여름 이 짭크록스로 시원하게 보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