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샤오미라는 이름을 각인시켰던 제품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보조 배터리일 테지만 보조 배터리와 함께 샤오미의 피트니스 밴드인 미밴드 역시로 샤오미의 이름을 알리는데 단단히 한몫을 했던 제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겁니다.
언제부터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가 되기 시작했는지는 가물가물하지만 미밴드3부터는 한글이 지원되기 시작하면서 사용하는 분들을 어디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샤오미 제품 중 하나였고요.
미밴드4부터는 출시 지역별 언어 설정을 달리하면서 직구 사용자들에게 원성을 듣기도 했지만 직구 가격과 그리 크지 않은 가격 차이에 그 인기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밴드5는 건너뛰었지만 작년 가을에 미밴드6는 정식 출시 제품으로 구매해서 지금도 업무 알림용으로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대화면(?) OLED가 탑재되면서 사용시간은 예전보다 못하다 아쉬워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만큼 많은 정보를 보여주고 있으니 줄어든 사용 시간 이상의 사용성은 확실히 확보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겁니다.
미밴드6가 출시된 지 1년이 조금 지난 지금, 더 커진 화면에 AOD까지 탑재한 미밴드7이 6월 23일 우리나라에도 정식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더 넓고 새로워진"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미밴드7!
미밴드6와의 차이점이라면 25% 커진 건 물론이고 밝기 역시도 개선이 된 1.62인치 아몰레드 액정일 테고요. 새로운 미밴드가 출시될 때다마 기능들도 조금씩 추가가 되어왔는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AOD(Always On Display)가 아닐까 싶네요!!
6월 23일, 오늘 한국 정식 출시를 기념해서 할인 이벤트 역시도 진행이 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를 하게 되면 정상가 59,800원에서 만원이 할인된 49,800원에!
그리고 고광택 액정 필름 2매와 호환 실리콘 스트랩은 물론이고 스토어찜 20,000원 할인 쿠폰과 포토 리뷰 참여시 네이버 포인트 2000P를 지급한다고 하니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할 겁니다.
해외에는 이미 미밴드7이 판매되기 시작했지만 출시 이후 포스팅을 특별히 하고 있지 않았던 건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를 하면서 이런 이벤트가 있을 걸 알고 있었기 때문이고요.
이미 직구로 미밴드7을 구매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미밴드4부터 출시 지역에 따라 사용 가능 언어가 달라진다는 건 잘 알려진 사실인데 왜 그런 모험을 하신 건지는 이해가 잘 되지 않네요.
아무래도 리베이트만을 노린 무분별한 홍보에 말려든 게 아닌가 조금 안쓰러운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요.
차후 패치가 가능해질는지는 모르겠지만 편의성이 최고의 미덕인 이런 피트니스 밴드를 패치까지 해가며 사용한다는 것도 조금은 우스운 일이니까요.
가격은 조금 비쌀 수는 있습니다만 기왕이면 우리나라 정식 출시 제품을 구매해서 마음 편히 즐겁게 사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요?? 저도 미밴드6에서 기변 할라고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