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말 조금의 고민 끝에 구매했던 어메이즈핏 GTR 47mm 합금 버전!
지금은 그 때 고민을 왜 했었나 스스로를 탓할 정도로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을 해오고 있습니다.
워치페이스의 교체가 무척이나 자유스러운 편이라 밴드와 베젤링 정도만 악세사리로 구매를 해서 더더욱 즐겁게 사용을 해오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이번에는 베젤링이 언제 떨어졌는지도 모르게 GTR 47mm에서 사라져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ㅜ
아무래도 근무 환경이 조금 험하다보니 베젤링이 떨어진 상태를 보자면 과히 아름답진 않는데요.
이제는 특별히 순정 베젤을 보호할 이유도 사라졌지만, 그래도 사제 베젤링은 GTR 47mm에 하나의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라 다시금 구매를 해보게 됩니다.
앞선 두 번은 모두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요 근래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이 정말 오래 걸린다고는 합니다만 간단한 소품이라 20~30일 정도면 도착할 거라고는 생각은 되었지만 그 시간을 기다리긴 싫어서 약간의 금액을 더 지불하고 가격 비교를 통해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이미 알고 있었지만 요즘 GTR 베젤링의 색상이 조금 더 다양해졌죠!
단색으로 시작했던 베젤링은 이제 검빨의 포인트를 준 베젤링까지 등장을 했고, 우리나라 오픈마켓에도 비슷한 제품이 판매중이라 냅다 구매를 해버린 거죠!!
어차피 알리익스프레스에 판매하는 제품과 같은 제품일 테구요. 알리 구매에 비해 단점은 비싸면서도 국내 배송비는 별도, 그리고 강화유리와 같은 사은품도 포함이 되어 있지 않다 정도일 겁니다! ㅡ.ㅡㅋ
베젤링이 또 어디론가 증발해버릴까 염려되어, 그리고 국내 택배비가 아까워 이번에는 아예 검빨과 블랙의 2개를 구매했구요.
남자라면 역시 검빨이죠!!
스트랩도 검빨 실리콘 스트랩을 사용 중이라 자연스레 베젤링도 검빨을 먼저 부착을 해봅니다.
베젤링의 문양은 블랙과 전혀 다를 바는 없구요!
12~3시 사이 구간을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GTR 47mm를 조금이나마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듯 합니다.
베젤링은 순접을 하지 않는 이상에야 생활 중에 조금씩 밀리게 되고 양면 테이프로는 결국 이렇게 어딘라고 증발해 버리는 일이 잦을 거라 보는데요. 이번에는 여분의 양면 테이프도 잘 챙겨뒀으니 베젤링이 어딘가로 달아나지 않게 잘 감시를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어메이즈핏 GTR 베젤링,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 불필요한 지출임에는 분명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