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21일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시하는 분들은 모두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죠!!
바로 광고 수익금 입금의 날~
그런데 이번 달은 저만 그랬던 건지 지급 알림 메일은 물론 입금 처리도 무척이나 지연이 되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늦은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 였는데요.
어제 오전 중에는 계속 "자동 결제 보류중" 이라는 메시지만 나와있는 상태였구요. 물론 지급 알림 메일도 도착하질 않았습니다.
구글이 지금까지 이 날짜를 어겨본 일은 없었는데요. 오전 늦게서야 지급 알림 메일이 도착하더니 오후에 확인해보니 입금계좌인 SC은행 외환계좌로 USD280.19가 입금 완료되었네요! 광고 수익이 조금만 더 높았다면 수수료까지 물어야 했겠는데요? ㅎㅎㅎ
이번 주 갑자기 왕림하신 지름신 덕분에 이 금액은 당창 출금해서 미리 질러버린 미6X와 미8SE, 그리고 여기에 사용할 악세사리들 구입금액에 충당을 해야할 걸로 보입니다. ㅠㅜ
그리고 이번 달은 3개월의 대장정(?) 끝에 데이블 광고 수익금 또한 입금이 되었는데요.
3~5월 데이블 광고 수익금은 118,068원이었지만 기타소득세 3.3%가 빠진 상태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데이블 최종 수익은 114,178원이 입금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와 합하면 40만원이 넘는 건가요? 그런데 왜 제 수중에는 남는 돈이 하나도 없는 걸까요. ㅠㅜ
원래 어제 정도는 이 광고 수익금으로 편안하게 치느님을 영접하는 시간을 가지는 날이었어야 합니다만 이번 주 왕림하신 지름신님은 그럴 여유 조차 주질 않으시네요.
스마트폰 등을 구매한 것도 구매한 거지만 여기에 따른 부가세와 배송비 등 아직 들어가야 할 돈들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ㅠㅜ
그래도 이런 광고수익금이라도 있으니 어떤 제품을 구매하든 있는 그대로 보여드릴 수 있는 걸 테니까요. 어줍잖은 협찬 같은 거 받아서 할 얘기 다 못 한다면 그 또한 리뷰 블로거로서 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구요. 구글 애드센스 등 광고 게시하는 콘텐츠 제작자 분들도 원하시는만큼 성과 얻으셨길 바랍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선선하더니 갑자기 무더워지는 듯 합니다! 건강도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