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드디어 우리 나라에도 아이폰7/7+가 정식 출시 됩니다..!
새로워진 블랙과 제트블랙.. 애플의 첫 방수 스마트폰... 6대비 2배 강력해진 성능.. OIS(아이폰7) 및 듀얼카메라(아이폰7+)를 탑재해서 더 강력해진 카메라 성능..! (아.. 전 상관 없지만 이어폰 많이 쓰시는 분들은............ 에효...)
우리 나라 기레기들은 6년째 혁신이 없다지만.. 제가 보기엔 애플 제품 중에서는 혁신적인 제품 맞는데요..?
(출시 1주일쯤 지나면 이런 기사도 나오잖아요~! "애플.. 혁신은 없지만 판매량 급증~?")
아... 스마트폰 사상 최초로 폭발 기능을 탑재하고.. 폭발 원인을 조사하기 전부터 고객을 블랙컨슈머로 간주하고 보는 삼성 갤럭시노트7에 비하면 좀 혁신(?)이 좀 부족해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저는 새로워진 기능 보다는.. 아이폰7/7+의 새로워진 블랙.. 매트 블랙에 이미 마음을 다 뺏겨버린 상태...! 저런 고급진 자태라니... ㅠ.ㅜ
그리고 사용패턴을 보자면 4.7인치의 아이폰7 이겠지만.. 이번에는 상반기에 아이폰SE를 들였기 때문에.. 강력한 배터리 성능과 듀얼 카메라를 채용한 아이폰7+를 노려보고 있는 중입니다...!!
21일 정식 출시에 앞서... 우리 나라 통신 3사에서는 10월 14일 오전 9시부터 아이폰7/7+ 사전예약이 시작 됩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예약 시간 외에는 출고가 등 어떠한 정보도 나오고 있지 않다는 점..! 지난 아이폰SE 사전예약 때를 보자면 19일쯤 출고가가 공시되지 않을까 하는... ㅋ
그렇지만 사전예약이 아니라면.. 원하는 색상(?)은 언제 받아볼 수 있을지 모르니.. 눈치 보지 마시고 일단 지르세요~!!
어차피 이 나라에는 단통법이라는 아주 훌륭한 정책(?) 때문에... 원하는 색상과 용량은 사전예약이 제일 구매하기 수월합니다~
애플의 환율 정책이 많이 보수적이긴 합니다만.. 아마 아이폰6s와 그리 차이나는 가격은 아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물론 아이폰6s는 가격이 인하되겠지만.. 그노무 산화현상 때문에 아무래도 좀 자제하심이..!!!
저는 일단 모 대형 까페 사전예약 이벤트에 알림 신청을 해두긴 했습니다만... 어디가 유리할런지 계산을 좀 해봐야 할 듯 하네요...!
다들 원하시는 색상과 용량.. 득템하시길 기원할게요~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