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Xperia 시리즈의 방수기능이 의심받고 있는 상황에서 불안해하지만 마시고..
미리미리 테스트를 받아보시라는 의미에서~! ^^
직접하셔도 됩니다만.. 침수되면 아시죠..? 기기이상으로 판정 안 되면 유상입니다..
1. 각 지역별 A/S지정점 방문 접수
A/S지정점(보통 TSG죠)에서 서울로 보내서 테스트를 받고 다시 지정점을 통해 받으시는 방법..
인근에 지정점이 있으시다면 편할 수도 있죠... 저 같은 경우 TGS에 사람이 너무 많아 잘 안 갑니다만..
2. 택배를 이용 서울로 바로 접수
일양택배(소니코리아 지정택배)를 이용하시면.. 왕복택배비가 지원됩니다..
이 경우는 소니코리아 모바일 고객센터(1588-4170)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신용번호를 알려줍니다..
그걸로 접수하시면 발송 택배비도 무료... 신용번호는 저도 알고 있으나 인터넷에 공개할 수는 없으니..
직접 문의해보시구요... 보통 양천센터로 발송해서 테스트는 영등포센터로 이관되어 처리됩니다..
7월 초에 Z2를 보냈었는데.. 기기이상이 없을 경우 왕복택배기간 포함 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발송하실 때 간단한 메모로 요청내용과 연락처/주소를 기재해서 보내시면...
센터에서 확인 후 이상유무 유선으로 회신해주더라구요..!
소니 양천센터 : 서울 양천구 신정동 895-21호 희창빌딩 4층 소니 양천센터
괜히 부들부들 떠시면서 직접 테스트 하지 마시고... 가급적 센터에서 테스트 후 맘놓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약4가 시행된다고 해서.. 부랴부랴 KT에서 신규로 Z1을 구매하면서...
문의해보니.. 예전 Z2와 절차는 똑같군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