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Xperia Z2.. 저는 다행히도 80만원짜리 뽑기에 성공한 모양입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하시네요...(http://cafe.naver.com/x1smart 참고)
방수폰이라는 녀석이.. 세면대나 세숫대야에서도 버티질 못하고...
충전단자는 뽑혀나오고...!!! 고객이 터치하기 힘들까봐 손이 닿기도 전에 터치 되고...!!!!
80만원짜리 스마트폰이.. 스크레치에 패널 유격까지~
뭐.. 제품이 불량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공중터치 외... 모두 고객과실 판정...!!!!
자신들이 내놓은 메뉴얼까지 무시하는 패기..!!!
침수라벨이 멀쩡한 상태인데도.. 고객과실로 침수...
정품독을 사용하다 충전단자 뽑혀나와도... 고객과실... 무조건 고객과실...
80만원짜리 스마트폰이.. 자급제로 풀려 제돈 주고까지 사주는 고객들은...
그냥 호갱이 되는 겁니다~
회사가 어려우면 어려울 수록.. QC와 고객서비스 같은 기본부터 다져야 하는 것을.............
아직까지 80~90년대 세계 최고라 평가 받는 회사인 걸로 착각하고 있는 것 같네요..
혹시나 소니 제품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이 있다면...
A/S나 QC를 포기하고 구매하시거나... 아니면 조금 더 고려해보길 권합니다~
국내제품이 기능상 아직까지 많이 허접한 것도 사실이지만...
저런 회사 제품 구매해줄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