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전용 기어s2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습니다만... T 아웃도어(공유)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번들로 T Share라는 어플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 어플은 모폰과 기어s2간의 착신전환을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일종의 도우미(?) 어플인데... 작년 10월 기어s2 밴드를 개통하면서 계속 사용해오고 있습니다만 시간이 가면 갈수록... 업데이트로 개선이 되는게 아니라 개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래 스샷.. "T share에서 응답이 없어 [착신전환]을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기어s2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간혹 보셨을 에러 문구입니다...
처음 사용할 때부터 간혹 디스플레이 되던 팝업이라 그리 신경을 쓰진 않았습니다만... 2월 업데이트 이후로는 저 팝업이 아예 계속 디스플레이 되더군요...
착신전환이요...? 스샷 화면에 문자 와 있는 거 보이시죠...? 저 문자가 기어s2번호가 모폰으로 착신전환 정상으로 처리되었다는 문자입니다.. ㅡ.ㅡ
지난 달 처음 문의를 하니... 언제나 그렇듯이 스마트폰 점검을 권유 하더군요...! 그럴 줄 알고... 아예 삼성 서비스센터에 다른 일로 갔다가 점검 먼저(갤럭시알파 SKT용과 사용중입니다) 받고 전화를 했었죠...!
이미 여러차례 어플 재설치를 해봤습니다만 마찬가지였는데도.. 또 어플 재설치 후 사용해주세요..! 일주일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일주일 후.. 같은 증상이라 얘기하니 개발부서에 전달/확인 후 1주일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일주일 후... 아직 확인이 안 되니.. 한달 내에(장난하는 건지)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네.. 한달 내로 다시 연락 준답니다.. 지난 주에 저 연락을 받았으니 3월 중에 해결은 될런지... 아니면 그냥 시간 끌기 하자는 건지...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습니다만.. 홍미노트3도 사용중입니다만 SKT에서 유통하지 않은 미인증 단말기임에도 아예 저런 문구 없습니다... 갤럭시알파와 안드로이드 베이스 버전도 동일하구요...
SKT에서 유통하는 기기임에도 버그는 발생하고 있고.. 기다려라 기다려라... 아주 사람가지고 장난치는 모양입니다... 자기네 요금제를 사용하면 필수 어플임에도 그 책임은 나몰라라 하는 SK텔레콤.. 이거 분명히 문제 있습니다...
이번 달 내로 해결은 될까요..? 글쎄요... 지금까지 하는 행태로 봐서는 아마 안 될 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