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구매했던 PZOZ 메탈+실리콘 범퍼의 만족도가 높아서.. 색상을 바꿔서 구매해봤습니다...!
스그를 메인으로 쓰고 있긴 하지만.. 아이폰SE 실버 또한 가지고 있죠... 그렇지만 스그에는 스그 범퍼가 어울리지만 실버에 실버 범퍼는 절대.. 네버... 어울리지 않습니다...(다른 기종들에 시도해봤습니다만.. 너무 밋밋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로즈골드~! 전면에서 보면 로즈골드로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뒤집으면 실버라는 거~! 역시나 예상대로 로골 범퍼가 하나의 뽀인트(?)가 되어버리네요~!
아직 로즈골드 실물을 본 적이 없어서.. 저리 핑쿠핑쿠한 색상인 줄은 모르겠습니다만... 상당히 맘에 듭니다~! ㅎㅎㅎㅎ
(그렇지만 화웨이 P9 리뷰 중이라.. 케이스 씌우고 아직 사용을 못 하고 있다는 건 함정 ㅠ.ㅜ)
지난 번에는 눈에 띈 걸 바로 구매했던지라.. 28.8 RMB(약 4,8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만... 이번에 다시 검색해보니 20.9 RMB(약 3,500원)에 판매하는 판매자를 찾았... ㅋ
구성품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범퍼와 강화유리.. 그리고 후면필름 포함입니다...! 포함된 강화유리는 아직 사용해보질 않아서 품질은 모르겠습니다만... 3,500원에 범퍼와 후면필름만 해도 감사할 따름인 거죠~!
다만 스그에 비해.. 실리콘(?)이 흰색이라 변색이 쉽게 될 듯한....! 다음 구매시에 두어 개 더 사둬야겠습니다... 이런 거 닦아 쓸 바에는 그냥 버리고 새걸 쓰는게 이득일 듯 하니까요~!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