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잠잠합니다만.. 출시 초반에 S펜 역삽입시 센서 파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 소식을 접하고 우리의 삼성이 그럴 리 없다며 직접 시도해 보신 분들은.. 어김없이 센터를 가셨던 걸로...! (개인적으로는 저걸 뒤집어 꽂을 이유가 있나 하는 생각입니다만)
파손이 일어나는 부품은 개선이 되었고.. 11월 이전 출시제품들 대상으로(10월 출시 제품은 개선이 된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서비스센터에서 교체를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것도 리콜에 해당이 될 텐데 왜 아무 발표가 없는 건지는 의문이네요...
제 갤럭시노트5도 9월 출시 제품이라 해당이 되는데요... 뒷면에 이것저것 발라둔게(?) 있어서 혹시 나중에 수리 받을 일 있을 때 같이 요청을 해도 가능할런지를 서비스센터 기사님께 여쭤봤습니다만... 정확한 공지는 없었지만 제품 보증기간 이내인 걸로 알고 있다고 하시네요... ㅠ.ㅜ
다른 제품 때문에 방문을 했던지라... 조만간 갤럭시노트5를 들고 다시 센터로 가야할 듯 합니다... 보통 저 부품은 센터에 여분이 많을 테니 별도로 재고확인은 안 해도 된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소요시간은 30분 정도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