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Global)/애플(Apple)

벨킨 맥세이프 3 in 1 충전기 WIZ017dqWH, 살까말까 고민되는.....

애기늑대 2022. 10. 20. 00:00
반응형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아이폰에 탑재되기 시작한 MagSafe(맥세이프)!

처음에는 무관심했었지만 우연히 여러 악세사리들을 접하고 지금은 아이폰에 없으면 안 되는 완소 기능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아이폰에 내장된 자석으로 카드 지갑이나 스탠드 등의 악세사리 활용은 물론이고, 가장 중요한 무선 충전까지 최대 15W로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아이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사용을 해봐야 할 기능일 텐데요.

이전까지 최대 7.5W에 그치던 아이폰 무선 충전도 이 맥세이프로 정확한 포지션을 찾을 수 있게 되면서 최대 15W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일 겁니다.

여기에 아이폰 사용자라면 에어팟은 물론이고 애플 워치까지, 3가지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분들도 흔히 볼 수 있는 요즘!

아이폰은 물론이고 가지고 있는 애플 악세사리들까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은 아이템 중 하나일 겁니다.

그렇지만 예로부터 악세사리 장사에도 열을 올리는 애플, 애플에서 판매하는 맥세이프 충전기 등 악세사리들도 있지만 전문 악세사리 제조업체 중에서는 벨킨 정도에서만 애플의 맥세이프 인증(MFM)을 취득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애플 이상으로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는 벨킨!

맥세이프와 애플 워치, 에어팟까지 3가지 기기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도 진즉에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애플 워치 7에 도입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 모델 역시도 몇 달 전 출시가 되어 판매 중입니다.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를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일본 아마존에서는 약 20,000엔 정도에 판매가 되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일본 아마존은 우리나라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배송으로 주문하게 되면 일본 소비세가 차감이 되어 배송비 포함 약 18,500엔 정도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상황이라 지금 환율을 고려하면 무척 매력적인 기회가 아닐까 며칠째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가지고 싶던 충전기라면 지르면 되지 않냐고요?? 이렇게 충전기 하나를 가지고 고민하는 이유, 분명히 있겠죠!

애플의 MFM 인증을 취득했으니 아이폰의 최대 15W 충전이 가능할 것이고 애플 워치의 충전 역시도 무척 빠르고 안정적일 거라는 불문가지일 테고요.

그렇지만 최대 15W의 맥세이프 무선 충전은 허울만 15W일 뿐 이전 규격인 최대 7.5W와 충전 시간에서 큰 차이가 없다는 건 이미 여러 리뷰를 통해 드러났기 때문에 굳이 저 비싼 충전기가 필요할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첫 번째 이유!

그리고 애플 워치도 공식 지원이라 다른 호환 충전기들보다 안정적으로 빠르게 충전은 가능하겠지만 잠들 때는 시계를 벗어놓은 입장에서 굳이 빠른 충전은 필요가 없다는 것이 고민을 하게 되는 두 번째 이유입니다!!

 

 

MagSafe 호환 5 in 1 무선 충전기,아이폰 12부터 애플워치, 에어팟까지!

스마트폰에 무선 충전을 사용하기 시작한지도 벌써 1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가 그 시작이었지만 이미 사용하던 무선 충전이었기 때문에 아이폰 8 시리즈부터 무선 충전이 탑재되

ruinses.tistory.com

 

 

11.02US $ 50% OFF|3 in 1 Wireless Charger Stand For iPhone 12 13 pro max Airpods Pro 2 3 iWatch 7 6 Apple Watch Magsafe QI fas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지금 사용하고 있는 충전기는 작년 5월 정도에 구매했던 알리발 5 in 1 맥세이프 호환 충전기!

15W는 아니지만 최대 7.5W로 아이폰은 안정적으로 충전이 가능하고, 애플 워치는 펌웨어 버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큰 발열 없이 2시간 정도면 완충이 가능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벨킨 충전기를 구매하게 된다면 브랜드 충전기를 사용한다는 안정감 정도 외에 차이가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엔화 환율이 연일 최저를 갱신하고 있어서 고민은 더더욱 깊어지고 있는데요.

지르면 편해지겠지만 우리나라 경제도 침체기에 접어드는 것 같은 느낌인데 크게 효용성이 없는 충전기를 직구까지 하며 구매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제 마음 제 스스로도 알 수가 없네요! 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