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개통부터 매끄럽지 못했던(?) 기어s2 밴드... 시름시름 하더니 결국은 센터에서 먼저 환불 하는게 어떻겠냐고 하네요...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이 잘 쓰고 계시니 딱히 기기의 문제는 아닐 겁니다만.. 이런 이유없는 환불... 전혀 달갑지가 않습니다...
기사님께 요청시에도 처음부터 환불은 생각이 없으니까 제대로 쓰게 해달라고 그리 말을 했던만... 센터에서도.. 그리고 본사 기술부서에서도 해결책이 안 나온다고 하네요...
환불.. 하면 되죠...
그리 손해볼 건 없습니다만... 기기변경으로 재가입을 한다고 생각했을 때는 작년에 가입하면서 적용 받았던 프로모션은 그대로 날아가는 거니... 무려 8만원이 손해네요......... 에효....
교품은 안 되냐고 문의를 했습니다만.. 그것도 불가능...
그냥 이런 상태로 계속 사용을 하느냐.. 아니면 환불을 할 것이냐... 양자택일 밖에는 되질 않네요...
이제 겨우 안정적으로 쓸만한데.. 이건 뭐..............
SKT나 좀 괴롭혀봐야겠습니다... 기변이나 해지는 생각도 안 하고 있는데 이런 어이없는 문제라니... 접...